한 젊은 여성은 쇼트트랙 챔피언을 꿈꾸며, 어느 피겨스케이트 유망주에게 도움을 청하는데... 하지만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남은 한 방울의 열정까지 모두 쏟아부어야 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