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름달의 힘이 한 여자를 죽음으로부터 구하지만, 그녀를 "미래"로 보냅니다. 그녀와 그녀가 만난 남자는 무엇이 시간 여행을 일으켰는지 만들었는지 알아낼 수 있을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