류광지성 (City of Streamer)
한 젊은 여성 혁명가가 부패한 권력가 집안을 몰락시킬 계획을 꾸미지만, 장남과 사랑에 빠지고 만다. 과연 그녀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