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신을 한 번 찼던 남자와 다시 만난 한 여성은 이 기회를 통해 그에게 복수하기 위해 노력하지만, 시간이 지날수록 그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지기만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