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에 빠질 시간(Time To Fall in Love)
쌍둥이 언니가 자신을 대신해 계약 관계를 맺도록 강요한 후 부유한 사업가와 뷰티 블로거 사이에는 역경에도 불구하고 사랑이 피어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