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사랑 데워드릴까요 (A Warmed Up Love)
편의점 체인의 대표가 회사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의 도움을 받는다. 과연 이들의 파트너십에서 로맨스가 꽃피울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