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e-sided Love Gourmet Diary
사무실에서 짝사랑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기 위해 음식을 이용하려는 만화 편집자는 좋아하는 사람이 자주 먹는 것과 똑같은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즐거운 미식 여행을 떠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