짝사랑 미식 일기 2 (One-sided Love Gourmet Diary 2)
잘생긴 직장 동료의 맛집 탐방을 따라다니는 한 만화 편집자. 그와 같은 음식을 먹으며 언젠가 그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