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inderella Chef 2
현대의 셰프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황제가 다스리던 옛 중국의 요리사가 된다. 그런데 그녀의 후작 "남편"이 화면에 재등장하며 그녀는 낭만적인 소동에 휘말린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