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생활은 6명의 청춘들에게 사랑을 가져다 줄까? 한 명은 가장 친한 친구에게 빠졌고, 다른 한 명은 조교와 바람을 피웠으며, 다른 한 명은 교사와 사랑에 빠졌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