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Beautiful as You
이제 막 회사를 연 여성 창업가, 그리고 그녀의 멘토가 되기로 한 능력자 미남 CEO. 두 사람 사이에 연애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다.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