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TS BRING THE SOUL: DOCU-SERIES
21세기의 팝 아이콘 그룹 BTS 멤버들이 털어놓는 진심 어린 이야기들과 영감의 원천에 대해 들으며 그들이 어떤 사람인지 더 깊이 이해해 보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