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로의 호흡도, 손발도 맞추지 못 하는 냉소주의자 감사팀장과 Z세대 신입 팀원. 이들은 각자의 재능과 기지를 모아 회사 내부의 부패 세력을 뿌리뽑을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