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때 촉망받던 테니스 천재였던 한 남자. 그는 선수 생활을 접게 만든 부상의 아픈 기억을 '삭제'하기로 한다. 하지만 기억을 지운 그의 앞에 나타난 한 괴짜 정신과 전문의. 두 사람은 뜻밖의 연인이 될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