톡 쏘는 매력을 지닌 주류 회사 영업사원이 폐업 위기에 처한 영업 지점을 지키기 위해 은둔형 브루마스터를 영입한다. 과연 둘은 함께 일하면서 사랑도 할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