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사극 속 세계로 빨려 들어온 평범한 여대생. 그녀를 본 주인공 왕자는 그만 마음을 빼앗기고, 이로 인해 원작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줄거리가 흘러가기 시작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