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ummy, Yummy? Yummy!, 장안소반관
신비로운 현상을 겪고 수천 년 전으로 타임 워프한 여주인공과 그녀의 가족들. 우여곡절 끝에 식당 문을 열었지만, 이들의 정체를 의심하는 조상님과 마주치고 말았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