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유한 상속녀는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조직 보스의 약혼녀로 위장한다. 그러나 겹겹이 쌓인 거짓과 비밀은 결국 두 사람 모두를 파멸로 몰아넣을 위험을 키워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