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(Between Love and Friendship) (리나 버전/렌 버전)
과거에 애틋했던 기억을 간직한 두 친구가 뜻밖의 재회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다.